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부업/푼돈모아푼돈되기

[인터넷 부업] 포인트아카데미 포인트 관련사항

반응형

현재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팝업창으로 뜨는 창입니다 여기서 확실히 회원가입을 11/12 일 전후를

기준으로 적립 퍼센티지가 틀리다고 공지를 하고 있네요

창립회원        자격 : 11/12일 전에 추천인 2명 이상
 - 마을 적립 포인트 : 20% 추가 적립(아마도 추천인으로 들어온 회원분들의 적립금 토탈로 생각되네요
                                                      이 후 가입자들은 10%의 적립밖에 안되니 미리미리 가입을 ^^)

 
특별창립회원  자격 : 11/12일 전에 추천인 10명 이상
 - 마을 적립 포인트 : 20% 추가 적립
 - 11/12일 이후에 회원 한명당 1만원씩 특별 인센티브 지급

여기가 아직 오픈이 안된 사이트 인걸 감안한다면 다른 부업에 비해서 상당히 메리트가 있다고

저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지만 별도의 비용없이 일단은 모두들 한번 도전을 해보세요~

자 윗부분은 11/12일 전후로 없어지는 부분이니 여기까지 하고 포인트 부분에 대해 알아볼까요?


1. PS공동구매(Prosuming)

- 이 부분은 주기적으로 공구를 진행할 예정인거 같네요.. 상황을 보아하니 공구는 필요한 사람만 가능할듯 싶네요^^ 저는 돈 들어가는 건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 그래도 포인트가 어마어마 하니 구매할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공구 상품 지켜보시다가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싶네요 아마도 진행은 한건의 구매당 삼각칩(400점)을 살 수 있는 포인트를 주고 그 퍼즐로 어떠한 모양을 한번 맞추고 그 위에 겹쳐서 그 모양을 맞출때마다 포인트를 주는 듯 합니다



2. 학습형 타켓 전단
- 여기는 아마도 요즘에 말 많은 tendollarclick랑 비슷한 부분 같습니다. 텐달러클릭이야 그놈의 말이 많아서.. 참고로 텐달러 절대 돈 투자해서 멤버등업마세요 아직 인터넷에서 돈 받았다는 사람 못 봤어요 여기도 얼마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지는 두고 봐야 겠지만 보통 초반에 많이 풀리고 후반에 가서 사업성등의 이유로 포인트를 줄이는게 많겠죠 ^^ 한마디로 일찍먼저 하는게 유리


3. 무료 회원 가입 적립
- 이부분이야 부업 하시는 분들 대부분 아실테니.. 포인트아카데미 내에 링크를 따라가서 각 사이트에 가입을 하면 포인트 지급을 할것 같습니다


4. 홈페이지 방문 적립
- 이건 구글이나 다음애드뷰를 생각하시면 될듯 하네요 자체적으로 배너 광고를 놔두고 거기 들어가서 사이트를 좀 본다음에.. 단지 기대댓글을 달라는게 좀 그런듯 싶지만 중복신청이 가능하다면 계속 해볼 의향도 생기네요 ㅋㅋ


5. 이벤트 참여 적립
- 이런거 좋져.. ㅋㅋ 단지 당첨자 수랑 경품과 포인트가 얼마일런지.. 뭐 이건 경품에 드는거니.. 운빨인데.. 




6. 설문패널 참여 적립
- 전 솔직히 이런걸 좀 많이 보고 있죠 ^^ 지금 가입된 패널사이트도 좀 되고.. 제가 설문 사이트 가입을 10월 중순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누적되는 포인트들을 보아하니 12월 말이나 1월 중순부터는 월마다 담배값 정도의 용돈을 될 거 같습니다 이 부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요 한두개 해봐야 1년에 담배 한보루 정도니 기왕 하시는거 하루에 30분정도(설문시간) 투자 하신다 하시고 여러개 가입하시는게 도움이 되십니다~



7. 쇼핑적립
- 포인트파크나 띠앗 과 같이 아마도 여러 쇼핑몰사이트의 포인트를 통합한다거나 포인트아카데미에 있는 각 쇼핑몰 사이트의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시 포인트가 적립되는거 같습니다.. 전 가끔가다 한번씩 구매를 하므로.. 이부분은 그닥 ㅋㅋ



8. 게시글 적립
- 이 사이트는 10포인트->1원 이라는데 보면 글 하나에 20원씩이네요.. 글쓰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개인적 성격에 따라서 이부분은 참여를 생각해보시는게 좋겠죠^^



9. 광고주 유치 적립
- 이부분이야 포인트가 쎄긴 하지만.. 개인이 하기엔 무리일듯 싶네요 이부분은 일단 패스~~


10. 포인트마을 만들기(추천적립)
- 전 글의 포인트 마을에 대한 의문이 해결 되네요
* 포인트 마을 - 적립                         = 본인 + 1촌 + 2촌
                       본인에게 귀환 포인트 = 총 누적금액의 20%(11/12일 이후 가입고객은 10%)
                       자격                          = 추천인 수 2명 이상
                       특별자격                    = 11/12 일 이전에 추천인수 10명 이상
                       특별자격 보상            = 2촌까지 마을회원 1명당 1만원 인센티브(110만원까지)
일단은 뭐 11/12일 전에 미리 가입을 하세요~                      
                               


종합 : 일단은 아직 오픈 전이니 다른 곳보다는 새로 인터넷 부업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메리트가 많을듯 싶네요(초반이 중요하죠) 그리고 적립 방법에 대해서는 설문/광고
         /구매포인트/추천인 등 인터넷 부업을 총 집합했다고 생각될 정도로 다양하고요
         아직 오픈 전이지만 관심 있으신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해 보시는게 최고죠~

이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밑에를 통해 가입좀 ^^

가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