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부업/설문조사사이트 이야기

서베이링크 가입하기 surveylink 재택알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부업 설문조사 리서치 여론조사 설문조사사이트 직장인부업 설문조사알바 부업사이트 재택근무알바 컨슈머아이디어패널 자택알..

반응형

재택알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부업 설문조사 리서치 여론조사 설문조사사이트 직장인부업 설문조사알바 부업사이트 재택근무알바 컨슈머아이디어패널 자택알바 리서치알바 온라인설문조사 집에서하는알바 아이디어패널 인터넷설문조사 패널조사




흠.. 여기도 익숙한 메뉴라 아이디 찾기로 들어왔다


ㅋㅋ 2700포인트... 


공돈 번 기분이다


여기는 메뉴에도 나와있지만 기본적인 설문조사외에


좌담회 체험단 등이 있다 이걸 전문적으로 하실려면


사이트는 기억이 안나는데 네이버 카페에 전문적인


좌담회 카페가 있는데 거기 가입하는게 좋을거다 기억상으론


기본적으로 몇만원정도의 페이에 참석이 요구되서


서울 인근 거주하시는 시간이 자유로운 분들이시라면 좋을듯 싶다




기왕 온김에 걸려있는 설문도 완료해서 200포인트라 부르고...


200원 벌었다.. ㅋㅋ


요즘 푼돈모아 푼돈이라지만 많이 진행할수록 푼돈의 기준이


높아진다 아자아자~





서베이링크 여기의 현금출금기준은 5000원 부터다


그 뒤로는 1000포인트 플러스로 출금이 가능하다





보상으로 주는 모바일 상품권의 종류도 은근히 많다


롯데리아 모스버서 버거킹 죠스떡볶이 크리스피 크림도넛


탐앤탐스 할리스 커피 gs25.... 많네.. 최소 기준도 1000포인트 부터~


현금출금의 기준은 보통 높고 모바일상품권의 출금 기준은 낮다


그러면 쓸 수 있는 사용처가 많은 곳이 훨씬 이익이다




선불카드 충전도 된다는데 최소 가능이 3000포인트 부터


이후는 현금처럼 1000포인트 단위로 출금이 된다...


카드의 종류도 일단 정해진듯 한데.. 이것보단 현찰이 좋기에 패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