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농라이프/감자

2023년 분감자 설봉 수확 마무리 했네요~

반응형

 

올한해도 어찌저찌 감자농사를 마무리 했네요

 

1시간 가까이 걸리는 곳에서 감자수확기 모셔오시고요

 

 

같은필지에서 재배하기에 잔머리 써가며 미리 만들어둔

 

경운기 들어가는 길로 수확기를 고히 모셔갑니다

 

 

귀한(?) 수확기 한바퀴 도실때 공간이 필요하시기에

 

가장자리 미리 한 2m정도 호미로 수확을 하며 맛볼 기회도 얻습니다

 

 

제 눈에 띈것만 냉해를 4번이상 맞았는데 그래도

 

제법 씨알이 굵게 나오네요 T.T

 

 

제가 앞장서며 수확기를 돌리며 온 가족이 뒤따라오며

 

감자를 줍습니다~~

 

 

마지막 설정샷 한번 넣어 주시고요~

 

 

옆에서 샤인머스켓 하시는 어머님께서 수박좀 맛보라기에

 

새참겸 애들과 먹고요~

 

 

우여곡절끝에 금년 감자 농사 마무리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