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부업/설문조사사이트 이야기

[인터넷 부업] 구글애드센스 가입하기

반응형
우선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 https://www.google.com/adsense/


주소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지금 가입을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으십니다.
 
체크해 놓은 곳을 유의하시면서 기입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소는 영문으로 쓰셔야 하는데 위 사진에서 설명하였듯이 다음에서 가서 동이름+영문주소로 검색하시면 결과값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인사동 영문주소'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대신 항목에 맞는 지역명을 넣어주셔야합니다.
연락처와 뉴스레터 동의여부, 접한 경로, 애드센스 정책 동의 몇가지를 확인하신 후 정보제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정보제출을 클릭하시면 확인페이지가 나옵니다.
잘 맞게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틀린 곳이 있으시면 뒤로 버튼을 눌러 수정하고 다시 이 페이지로 넘어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글계정이 있는 경우에는 위쪽,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아래 쪽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항목에 체크하시면 이렇게 나오고

아래 항목에 체크하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첫번째 항목에 구글 애드센스용으로 새 로그인 이름과 비밀번호를 만들고 싶습니다를 눌러도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이메일(기존 또는 새로 신청한 계정)과 비밀번호를 넣어주고 계속을 눌러 넘어갑니다. 그럼 일단 신청 끝~

이제 짧게는 하루나 이틀, 길게는 사흘이면 구글로 부터 메일 한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끝났지만 승인 전에 이메일 확인하는 작업이 남아 있답니다.
메일 속에 들어있는 주소를 클릭하여 인증을 하시면 구글 자체내 검열 후(2-3일 소요) 
아래와 같은 이메일을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 끝~^^

문제는 네이버 블로그 등은 효과가 없습니다.. 저도 네이버로 신청했다가 한번 신청 거절 당해서리.. 쿨럭..
티스토리는 html소스 수정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도 티스토리의 초대권을 받아.. ㅋㅋ
재신청은 기존 아이디 탈퇴 후 다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 후 한 1주일이 지나면 하기와 같이 가입 축하
메세지가 ^^



이제는 자신의 블로그를 더 홍보하는 일만 남았겠죠 ^^

혹시나 티스토리 초대권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달아 놓으시면 저한테 초대권이 생기는 대로 드릴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