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정보/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숯불 닭갈비 소금 양념 다리살 닭목살 오천만의 메뉴 닭갈비 양대산맥 성신여대-계모임 맛집 주소 위치 연락처 전화번호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방송정보

반응형

sbs 생방송투데이 숯불 닭갈비 소금 양념 다리살 오천만의 메뉴 닭갈비 양대산맥-계모임 맛집 주소 위치 연락처 전화번호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방송정보

 

오천만의 메뉴 - 닭갈비 양대산맥 숯불 vs 철판

 

상호 : 계모임

내용 : 숯불 닭갈비

주소/위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30라길 5-10, 1층

연락처/전화번호 : 02-921-8433

평가/후기 : 흑양님블로그

 

[성신여대 데이트] 성신여대 닭갈비의 최고존엄:: 계모임

​오빠 휴무라 오랜만에 오빠랑 성신여대 데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닭갈비 너무 맛있어보...

blog.naver.com

 

 

가격정보 : 

 

지도/위치 : 

 

 

반응형